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전자 전망

삼성전자 전망

필자가 생각하기에 앞으로 삼성전자는 3주 동안 상승할 것이라 판단됩니다. 이번이 1주 차이니 앞으로 2주 정도의 상승이 빠르게 이루어질 것이라 보고 있으며 그 이후의 주가는 그 이후에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필자는 예언자가 아니기에 언제나 보고 판단합니다. 그렇기에 이웃님들께 언제나 48시간의 주가를 놓쳐서는 안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언제나 어떤 중요한 움직임이 나타나기 전까지 충분한 시간을 줍니다. 필자가 이렇게 글을 쓰며 시간을 때우는 것도 너무 지루하기 때문입니다. 할 일이 없습니다. 근래에는 너무 번 아웃이 와서 글을 잘 안 쓰는 것 같습니다.

3주 동안 상승할 거라 생각하는 삼성전자

그러나 요즘 정말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며 필자도 다시 열정이 차오르는 것을 느낍니다. 인간의 뇌는 언제나 속이기 쉬워 앞으로도 급격한 상승을 바라볼 수 있으나 필자가 보기에 속도는 급격하게 갈 수도 있고 천천히 갈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렇기에 급등을 하든 천천히 오르든 필자는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를 잘 이해하셔야 합니다. 필자의 글을 제대로 이해하신 분은 작은 것에 눈을 돌리지 않습니다. 언제나 큰 흐름만을 보시고 그 안에서 매매해도 부자가 된다는 것을 깨달으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더 쉽고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반도체 뉴스에 귀를 기울이지 마라 근래 필자가 본 댓글이 열정적으로 공부하시는 어떤 분이 어떤 정보에 의해 그렇게 움직인 것이 아닌가 말씀해 주셨습니다.

앞으로의 전망

이에 대해 필자가 다시 답변을 드리자면 뉴스는 상관없습니다 언제나 수요와 공급은 뉴스를 뒤따라오게 만들며 인간의 근본적인 욕망이 차트에 드러납니다. 그것을 이해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대중매체는 대중들을 위한 것이 아닌 대중들을 조종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물론 긍정적인 면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어떤 것을 볼 때 선만 있을 수 없고 악만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은 자본주의 세계입니다. 돈을 주고 기사를 써달라고 하면 써주는 사회임을 잊지 마사기 바라겠습니다. 그렇기에 뉴스를 언제나 경계하며 보아야 하며 좌우에 속해있지 마셔야 합니다. 만약 투기자로써 자신이 어느 쪽에 속해 있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상도에서는 이것을 솥에 비유하며 재물욕, 권력욕, 명예욕이 솥의 세 다리라고 표현합니다. 이 중 인간이 하나에서 무언가를 이루었다면 다른 것도 탐할 시 그 균형을 잃고 무너진다는 말을 합니다. 필자의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대부분의 분들은 아마 재물로 무언가를 이루려 하는 분들일 것 같습니다. 다른 것을 봐도 되지만 그것에 매몰되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말이 길어졌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